2010년은 호랑이 해!

2009년 소띠 해를 보내고 이제 경인년 호랑이의 해, 2010년이 밝아 왔읍니다.

신문에서는 늠름한 호랑이 사진과 호랑이에 관한 많은 글로 새해를 소개 했읍니다.

더욱이 올해는 60년만에 찾아 온 백호랑이해라 합니다.

호랑이를 산신령, 공포 대상, 그리고 익살꾼으로 묘사했읍니다.

우리에겐 너무나 익숙한 호랑이는 용맹함의 상징이기도 하지요.

88올림픽 마스코트로 사랑을 많이 받은 바 있구요.

우리 식구들 이 호랑이해를 맞이하여 모두 건강하길 바라고 뜻하는 소망이 다 이루어 지길 또한 빕니다.

늘 새해에는 많은 계획을  세우나 얼마 못가 흐지부지 잊고 마는 일이 많으나

설사 그렇다 할지라도 계획은 항상 세우고 그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자세가 아름답지 않은가!

올해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더 많은 책을 읽고 시간을 내어 많이 걸으리라 다짐해 봅니다.

또 새로운 요리를 배우려 하고 주위의 식구, 친구들과 식탁에서 나눌수 있는 많은 사랑도 나누길 희망해 봅니다.

계절이 바뀔 때 마다 그때 그때 느낄수 있는 자연과의 만남도 소중히 여기며

여기 시카고의 뚜렷한 사계절을 더욱 사랑할렵니다.

이제 인생의 참 맛을 알듯한 나이가 되니 모든게 감사고 모든게 아름답고

모든게 나의 사랑임을 다시금 느끼게 됩니다.

아름다운 2010년을 보내기 위하여! 아자!

 

Advertisements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


%d bloggers like this: